[original]1cm art 일 센티 아트 讀後感 感想文(감상문) 김은주 양현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5:52
본문
Download : 1cm art(일 센티 아트).hwp
전작 일 센티 플러스가 나온 지 2년이 지났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1cm art 일 센티 아트 讀後感 感想文(감상문) 김은주 양현정
다.
오타가 없습니다. 독자에게 더 많은 영감과 아이디어를 주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지만, 역시 이번 작품의 키워드도 일상이다. 유쾌한 전시장을 다녀온 기분이다. 다만, 여기에 예술이 보태진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설명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일센티아트,일센티아트독후감,일센티아트감상문
Download : 1cm art(일 센티 아트).hwp( 66 )
-2716_01.jpg)
-2716_02_.jpg)



레포트 > 기타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일상의 예술 혹은 예술 같은 일상이란,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면서 느끼는 즐거움 내지 깨달음이다. 감동적인 글로 읽는 즐거움을 주는 것 외에, 일러스트, 명화, 캘리그라피 등 보는 즐거움도 주고 있어, 300페이지 가까운 두께가 오히려 얇아 보인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더 꼼꼼하게 읽고쓰기 더 재미있게 봐야할 것 같다.^^
28가지 아트 미션까지 있어 직접 해보는 즐거움도 있었다.
책을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약했습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1cm art(일 센티 아트)
드디어 일 센티 시리즈의 마지막이다. 카피라이터 김은주와 일러스트레이터 양현정, 공동저자 두 분의 노력이 짐작이 된다된다.^^ 오타가 없습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