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경제경영] 피자헛 마케팅 分析 /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7:47
본문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분석.ppt
미스터피자 프로모션 Womans Day 행사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로 지정하여 여성 고객이 주문시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임 우먼스데이 당일 매출이 평상시 매출의 약30-40% 이상 증가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특 ...
경제경영 피자헛 마케팅 분석 /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분석
다.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분석.ppt( 57 )
순서
[경제경영] 피자헛 마케팅 分析 /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分析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分析 1. 시장 分析 ...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分析(분석) 1. 시장 分析(분석) 2. 경쟁사 分析(분석) 3. 자사 分析(분석) 4. SWOT 分析(분석) II. 마케팅 戰略 5. STP 戰略 6. Concept 상 황 분 석 시장 分析(분석) 국내 피자시장은 85년 피자헛 진출이래 20여 년간 고속 성장하여 06년 1조원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나 02년 이후 13%대의 성장 둔화세를 보이며 저성장기 단계에 있음. 시장 크기에 있어서도 세계 3위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피자헛(주). 맛과 마케팅,서비스 우위를 바탕으로 상위 3 개업체가 전체시장의 80%이상을 점유하여 왔으나 05년이래 피자에땅, 파파죤스, 빨간모자 등 중소브랜드의 공격적인 점포 확대, 배달중심 시장전환 등의 구조 變化상황하에서 배달,지방영업망 열세, 다이닝 점포의 성장정체,신제품 부진을 보인 피자헛의 성장세와 수익성이 약화되고 있음 상 황 분 석 경쟁사 分析(분석) 프레스코에는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안 피자가 있으며 가격대가 비교적 저렴한데다 각종 할인쿠폰을 구할 기회가 많은 편이라 쿠폰을 이용하여 더욱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아 맛은 개개인의 특성에 달린 것이지만 종류가 피자헛에 비해 많은 편이라 선택의 폭이 더욱 넓고 가격대가 피자헛에 비해 반 정도 되는 것이 다소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아 미스터피자의 내점고객 80%이상이 여성 미스터피자 slogan - Love for women 여자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