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과 2010년 국내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0:02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과 2010년 국내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관한 고찰.hwp
아프리카에서 인기 종목인 축구를 활용해 삼성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휴대폰, TV, 백색가전 등의 제품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서다.
삼성은 스포츠marketing 의 양대 축으로 삼고 있는 축구와 올림픽에 주력하기로 했다.
축구는 영국 첼시와 아시아축구연맹(AFC), 아프리카대륙컵축구대회(ACN) 등을, 올림픽은 하계ㆍ동계올림픽과 장애인올림픽, 아시안게임 등을 formula(공식) 후원하고 있는 만큼 이들 대회를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스포츠마케팅과 2010년 국내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관한 고찰
●스포츠marketing (The Marketing Of Marketing)
●우리나라 스포츠marketing 의 歷史
●스포츠 marketing 의 종류
●스포츠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삼성의 스포츠 marketing `2010년은 스포츠marketing 의 해`
●LG의 축구marketing
●롯데홈쇼핑 스포츠marketing
●2009년도 강원도 스포츠marketing
●삼성의 스포츠 marketing `2xxx년은 스포츠marketing 의 해`
삼성은 내년이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월드컵 등이 모두 열리는 해인 만큼 스포츠marketing 을 강화해 대대적인 브랜드 알리기와 제품 판촉 행사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여기에는 삼성이 월드컵대회 formula(공식) 후원사가 아니어서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때 캠페인을 전개하기 어려운 만큼 미리 앞당겨 판촉활동을 벌이려는 의도도 담겨 …(To be continued )






Download : 스포츠마케팅과 2010년 국내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관한 고찰.hwp( 16 )
스포츠마케팅과 2010년 국내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관한 고찰파워포인트도 판매●스포츠마케팅 , 스포츠마케팅과 2010년 국내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관한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과 2010년 국내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관한 고찰
파워포인트도 판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축구 경기가 열리는 앙골라 경기장에 삼성 로고가 새겨진 광고판을 설치하고 시상식 때는 삼성 휴대폰이나 TV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다음달 초 앙골라 루안다에서 열리는 ACN에 맞춰 marketing 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