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strategy,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2:20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pptx
설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개요
2. theory(이론)적 배경
3. 조사방법
4. 事例紹介
- 팬티형 기저귀 개발활동
5. 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1. 개요
_SLIDE_4_
기업의 성공에 있어서 the gist적인 요소
-` 신제품 개발
개요
BUT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여러 활동들의 결과를 기업이 실행할 수 있도록 제시하는 연구의 불충분
-` 기업이 당면한 상황에서 marketing 자원, R&D 자원 중심으로, 이들을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을 전개해나가는 과정에 대한 analysis(분석) 의 필요.
_SLIDE_5_
본 연구의 목적
_SLIDE_6_
2. theory(이론)적 배경
_SLIDE_7_
2.1 자원기반관점 (RBV)
_SLIDE_8_
1) 자원기반관점(RBV)
_SLIDE_9_
2) 조직역량에 대한 중요성 대두
경영자원
조직역량
판돈
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개요
2. theory(이론)적 배경
3. 조사방법
4. 事例紹介
- 팬티형 기저귀 개발활동
5. 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1. 개요
_SLIDE_4_
기업의 성공에 있어서 the gist적인 요소
-` 신제품 개발
개요
BUT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여러 활동들의 결과를 기업이 실행할 수 있도록 제시하는 연구의 불충분
-` 기업이 당면한 상황에서 marketing 자원, R&D 자원 중심으로, 이들을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을 전개해나가는 과정에 대한 analysis(분석) 의 필요.
_SLIDE_5_
본 연구의 목적
_SLIDE_6_
2. theory(이론)적 배경
_SLIDE_7_
2.1 자원기반관점 (RBV)
_SLIDE_8_
1) 자원기반관점(RBV)
_SLIDE_9_
2) 조직역량에 대한 중요성 대두
경영자원
조직역량
판돈
겜블러의 기술
_SLIDE_10_
3) 동태적 역량
단순히 가치 있는 자원이나 우수한 역량을 보유함으로써 자동적으로 실현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요소들을 의도적으로 결합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장에서 그 결과를 평가받음.
-` 기업의 경쟁우위나 지속적인 수익의 창출
_SLIDE_11_
2.2 신제품 개발에서의 RBV
-` marketing 자원과 R&D 자원이 시간에 따라 alteration(변화) 하고 발전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어 기업이 어떻게 이러한 자원을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을 전개해나가는 지에 대해 당시 기업의 상황을 고려.
기업의 신제품 개발활동 설명(說明)의 유용한 theory(이론)적 기반
RBV
_SLIDE_12_
3. 조사 방법
_SLIDE_13_
★ 조사대상: 유한킴벌리 ( 유한양행 + 킴벌리클라크 )
★ 연구방법:
연구방법
_SLIDE_14_
data(資料)수집
_SLIDE_15_
data(資料)analysis(분석) 틀
_SLIDE_16_
4. 事例 紹介
_SLIDE_17_
…(skip)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strategy,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순서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pptx( 72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strategy,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팬티형기저귀,유킴,유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 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 유킴 유킴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