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4:07
본문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분석.ppt
피자헛,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피자헛 마케팅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피자헛 마케팅분석 , 피자헛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마케팅분석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분석.ppt( 82 )
설명






순서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分析(분석) 1. 시장 分析(분석) 2. 경쟁사 分析(분석) 3. 자사 分析(분석) 4. SWOT 分析(분석) II. marketing 책략 5. STP 책략 6. Concept
상 황 분 석
시장 分析(분석)
국내 피자시장은 85년 피자헛 진출이래 20여 년간 고속 성장하여 06년 1조원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나 02년 이후 13%대의 성장 둔화세를 보이며 저성장기 단계에 있음. 시장 크기에 있어서도 세계 3위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피자헛(주).
맛과 marketing ,서비스 우위를 바탕으로 상위 3 개업체가 전체시장의 80%이상을 점유하여 왔으나 05년이래 피자에땅, 파파죤스, 빨간모자 등 중소브랜드의 공격적인 점포 확대, 배달중심 시장전환 등의 구조 change(변화)상황하에서 배달,지방영업망 열세, 다이닝 점포의 성장정체,신제품 부진을 보인 피자헛의 성장세와 수익성이 약화되고 있음
상 황 분 석
경쟁사…(省略)
피자헛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