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0:44
본문
Download :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ppt
다. 1위인 중국(中國)과 비교해봤을 때, 토지면적과 인구대비 사실상 한국시장내에서 공차가 더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3. 공차의 한국 시장 진입
★ 공차의 현재까지의 성과





[본 문 내 용]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戰略)
4. 성과 및 향후 Task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공차 marketing 分析
본 자료(資料)는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 스타트되어 현재 16개국에서 약 730여개의 매장을 지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공차의 기업紹介와 공차의 한국진입방법 및
[목 차]
2012년 홍대 1호점으로 처음 한 공차코리아는 2014년 현재 전국 약 250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다.
한국시장에서의 4P전략(戰略) 및 STP전략(戰略) 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說明)한 자료(資料)임. 또한, 공차의 한국에서의 성과 및 향후 과제(problem)에 대해 서술한 자료(資料)임
순서
5. Q & A
설명
4. 성과 및 향후 Task
1. 공차 intro
본 자료는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16개국에서 약 730여개의 매장을 지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공차의 기업소개와 공차의 한국진입방법 및 한국시장에서의 4P전략 및 STP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또한, 공차의 한국에서의 성과 및 향후 과제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Download : 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ppt( 63 )
그 결과 매각가격 1천억 원 규모로의 성장을 이루었다.
우리나라는 숙박 및 음식점업에서 상시 근로자 수 200명 미만 또는 매출액 200억 원 이하를 중소기업의 기준으로 삼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공차코리아가 일반 중소기업보다 더 대규모인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공차본사가 진출한 해외 16개국 중 2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공차 마케팅, 공차의 한국진출, 공차 4P전략, 공차 STP전략, 공차의 한국진입, 공차의 성과, 공차의 향후 과제
또한 한국시장 진출 첫해 18억 원이었던 매출이 그 다음해인 2013년 283억 원으로 15배 증가한 것과 백화점內 세 곳 점포의 월 평균 매출이 약 7천만 원에 달하는 등 단기간에 양적 성장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