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의 프리미엄marketing 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3:43
본문
Download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ppt
Download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ppt( 72 )






설명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명품 Anycall의 도
라. 10조의 제언
가. About a Anycall
1. Birth of Anycall
2. History of Anycall
3. 애니콜의 성공 요인
1. Birth of Anycall
첫걸음 : 1988년, SH-100으로 휴대폰 시장에 진입
피어나는 인기 : SH-700으로 시장 점유율 15% 달성
박차가하기 : 기억하기 쉬운 자체 브랜드 개발 요구
굳히기 : 애니텔 → 애니콜
브랜드 애니콜
2. History of Anycall
시장진입기(’93.10~’94.03)
휴대폰 사업 스타트
SH-700 출시
시장 진입 성공
差別화기(’94.08~’98.06)
애니콜 브랜드 출범
“한국 지형에 강하다”
시장 선두주자로
(M/S:52%)
확장기 (’97.10~’98.06)
PCS서비스스타트, 시장확장
세계 최경량, 최소형모델 개발
CDMA 휴대폰 수출
올림픽 formula스폰서 스타트
대표성획득기(’98.07~’99.08)
경쟁속 NO.1 브랜드로 ? 18mm 초박형 휴대폰 개발? 휴대폰 해외생산 스타트
“내게 힘을 주는 소리”
세분화기(’99.09~’01.02)
20대가 신규주력시장으로
휴대폰 판매 세계 4위 등극
듀얼 폴더 출시
“내 손안의 디지털 세상”
리뉴얼기(’01.03~2004년)
애니콜 SKT와 함께 시장선도
W-CDMA 휴대폰 개발
Digital Exciting Anycall
BI 재정립
2. History of Anycall
:: 휴대전화 연간 생산 1억 대 돌파
:: 인도에 휴대폰 공장 준공
:: 700만 화소 디카폰 출시
:: 두께 6.9mm 울트라 슬림폰 출시
:: 최고 스타 모델로 스타마케팅
최근
3. 애니콜의 성공요인
한국인의 자부심을 상징하는 브랜드 파워 구축
첨단 기술의 발 빠른 도입
…(To be continued )
애니콜의 프리미엄marketing strategy분석
애니콜의 프리미엄marketing strategy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애니콜의,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가. About a Anycall
나. 프리미엄 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