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VIP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9:47
본문
Download : Hotel VIP marketing.hwp
HotelVIPmarketing , Hotel VIP 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
Hotel VIP marketing에 대한 글입니다. 표준 객실의 넓이는 40~45㎡정 도, 숙박요금은 200~300달러 정도, 객실 1개당의 종업원수는 1~1.5명으로 개인 서비스 를 중시하며, 보다 세분화된 휴먼 서비스(human service)를 실현하고 있다아
③ 타겟은 기업의 사장과 중역 등의 최고 경영자를 중심로 한 사회 상류층의 5~7%를 이미 지 타겟으로 함과 동시에, 위험과 신분보장을 위한 연회와 회의수요에도 중시하면서 일 반 개인손님과 여행자에게도 대응하고 있다아
========================================================================
*** 첨부…(ski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Hotel VIP marketing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Hotel VIP marketing에 대한 글입니다. 또한 체인형 최고급호텔은 상위 5~7%의 고객을 타케트로 하며, 항상 컨벤션 대응의 연회장을 병설하고 있다아
체인형 최고급 호텔
체인형 최고급 호텔은 체인을 자칭하는 이상, 세계 어디에서나 같은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것이 최저조건이 된다 또한 사용하기 편한 최고급 호텔이라면 체인 내에서 서비스를 시스템화하고, 고급을 규격화하는 호텔이 요구된다
① 체인형 고급호텔은 세련된 스텝(steff)과 품격있는 입구홀 등에 따른 공간의 호화연출, 고급가구와 비품, 미술품 등의 최고금 이미지를 만들어 시스템으로서 대응하고 있다아
② 객실수는 300~400개 전후이며 스위트 룸이 조금 많다.
Download : Hotel VIP marketing.hwp( 74 )


HotelVIPmarketing
다.
호텔의 분류
1. 고가격, 소규모 호텔 - 독립형, 최고급 호텔, 체인형 최고급 호텔, 고급도시형 호텔
2. 고가격, 대규모 호텔 - 대규모 호텔체인
3. 저가격, 소규모 호텔 - 올 스위트 호텔, 고품질 버젯 호텔
4. 저가격, 대규모 호텔 - 저가격 호텔 체인, 중규모 호텔체인
이 중 VIP마케팅의 대상이 되는 호텔은 당연히 1,2번의 분류에 속하는 호텔들이다. 고급도시형 호텔은 상위 비즈니스 고객을 주대상으로 하여 비교적 대도시 중심지에 위치하는 고급상용호텔로서 연회장은 비교적 적지만 Board Room을 중심으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