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or.kr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PPT레포트(report) > independence3 | independence.or.kr shopping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PPT레포트(report) > independence3

본문 바로가기

independen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PPT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3:24

본문




Download :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매년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자연주의 컨셉의 화장품 회사가 늘어나고 있다
-바디 화장품 산업에 대한 경기는 좋아지고 있다 (관심증대效果(효과))
-해외 자연주의 화장품 중 점유율이 가장 높다
-` 산업내의 경쟁 치열! (差別(차별) 화 strategy을 통한 극복이 필요)
_SLIDE_13_
잠재적 진입

-피부과, 관리샵 들의 진입이 가능하나, 초기 구성 비용이 많이 …(drop)


The%20BodyShop%20바디샵%20기업분석과%20바디샵%20경영,마케팅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1.gif The%20BodyShop%20바디샵%20기업분석과%20바디샵%20경영,마케팅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2.gif The%20BodyShop%20바디샵%20기업분석과%20바디샵%20경영,마케팅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3.gif The%20BodyShop%20바디샵%20기업분석과%20바디샵%20경영,마케팅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4.gif The%20BodyShop%20바디샵%20기업분석과%20바디샵%20경영,마케팅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5.gif The%20BodyShop%20바디샵%20기업분석과%20바디샵%20경영,마케팅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6.gif
설명




The,BodyShop,바디샵,기업과,바디샵,경영,마케팅전략,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다.
산업구조 analysis(분석)
_SLIDE_9_
산업구조 analysis(분석)
‘더 페이스 샵’시장
규모 큼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바디시장 진입
잠재적진입자

_SLIDE_10_
산업구조 analysis(분석)
구매자의 교섭력
_SLIDE_11_
산업구조 analysis(분석)
구매자의 구매 성향
_SLIDE_12_
산업내의경쟁
-자연주의 컨셉에 집중한다. (동물test(실험) 반대, 공정무역 지향)
-재활용 들의 제품 활용도에 差別(차별) 화를 두고 있다
-제품 원료는 변동이 심하나 이외의 홍보비용은 고정적이다.

Download :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73 )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PPT레포트(report)
레포트/경영경제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PPT레포트(report)



순서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과 바디샵 경영 마케팅전략 PPT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목차
-’The Body Shop’ 기업개요
-산업구조 analysis(분석)
-바디샵 the gist역량analysis(분석)
-바디샵 기업조직구조 analysis(분석)
-바디샵 경영,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_SLIDE_3_
’The Body Shop’
_SLIDE_4_

산업구조 analysis(분석)
산업집중도 : 자연주의 성격의 해외 브랜드 중 ‘The Body Shop’의 국내 산업 집중도가 높음. 국내 600여 개의 지점 입점
제품差別(차별) 화 : 제품을 5가지 크기로 판매하여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킴.
리필에 한해 15% 할인 서비스를 시행, 고객에게 로열티를 주려고 노력.
자연 기초 제품의 설계

_SLIDE_5_
_SLIDE_6_

변동비대 고정비 비율 : 원재료 가격과 포장비용인 변동비가 높은 편이며
산업구조 analysis(분석)
시장성장률 :
가격민감성 : 원재료 가격의 influence
_SLIDE_7_
_SLIDE_8_
가격민감성
총 비용 중 원자재 비용의 비중 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dependen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dependen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