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2:49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사례.hwp
하지만 한 번 오염된 자연은 쉽게 돌아오지 않는다. 그 결과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업체는 큰 호황을 누리고 있따 웅진코웨이는 이 현실을 빨리 잡아내어 일찍이 環境가전제품의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따 웅진코웨이는 이런 環境의 요구를 더욱 전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1993년 環境기술연구소를 설립하였다. 기초연구는 물론 環境관련 제품의 품질을 改善(개선) 하고 새로운 제품 및 기술 개발을 전담하고 있으며, 과학기술처 지정 업계 최초 기업 부설 연구소로써 최고의 연구진을 자랑한다. 웅진코웨이는 매출액의 7%를 따로 적립하여 이곳에 출자,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따
또한 웅진코웨이는 수질分析(분석)센터를 1993년 環境기술연구소와 함께 설립해서 環境오염에 대한 정확한 측정(measurement) 및 分析(분석)을 통하여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국민에게 공급하고자 수질과 관련하여 그 동안 꾸준한 연구 인력의 양성과 최첨단 分析(분석)기기 등의 설비에 투자하여 왔다.




설명
Download :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사례.hwp( 16 )
순서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instance(사례)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example(사례)
1. 기업 선정 배경
2. 웅진 코웨이의 혁신 배경
3. 사업성과 및 성공요인分析(분석)
4. 향후展望(전망)
2) 성과요인分析(분석)
① 環境가전제품의 성장
웅진코웨이는 環境오염으로 크게 덕을 본 기업 중의 하나이다.
② 코디의 깐깐한 서비스
웅진코웨이의 核心(핵심) 성공포인트는 바로 코디(Coway-lady : 정수기 관리 주부사원) 제도이다.진자블루 ,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사례자연과학레포트 ,
진자블루
,자연과학,레포트
레포트/자연과학
다. 이 코디제도를 통하여 앞에서 말한바와 같이 필터교환의 시기와 부품을 가는 방법 등 번거롭게 체크해야할 많은 사후관리의 활동을 한 번에 해결해 주었다.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에 마주향하여 쓴 글입니다.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는 누구나 꿈꾼다. 필터교환 시기를 최초 30일 전에 알려주고 전국의 3,500여 명의 코디 조직을 통해 2개월마다 방문서비스를 통한 정수기 무료점검, 필터교환, 부품교환 및 무료수질검사까지 시행하고 있따 뿐만 아니라 제품 설치 후 3일 이내, A/S 실시 후 24시간 내 고객만족도를 체크하고 서치 30일 이내 재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skip)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이 정수기 관리 업무를 통해서 웅진코웨이의 깐깐한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키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