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박물관 관람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19:34
본문
Download :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기_2031180.hwp
순서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기에 대한 글입니다. 그 외의 시대의 작품으로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벽화 몇 점과 日本(일본)에 남겨져 있었다는 작품들 뿐이었다. 시간의 흐름과 더불어서 역사(歷史)의 자취와 선조 예술가의 혼이 담겨 있다는 그림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한편으로는 아쉽고 , 그…(투비컨티뉴드 )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기에 대한 글입니다.국립 ,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기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국립
Download :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기_2031180.hwp( 38 )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기





다.
설명
박물관 안으로 들어서서 우리의 중요한 목적인 사진찍을 곳을 찾아보았다. 대충 둘러댔지만 이후 계속 우리를 따라다니며 눈치를 줘서 민망했다.
원을 그리면서 다음 관람대상을 잠깐의 생각 뒤에 그림 ,유식한 말로 회화실로 들어섰다. 회화실에 있는 작품은 대다수가 조선시대의 작품이었다.
모든 유물을 주의 깊게 관람한다면 얼마의 시간이 걸려야 할지 오늘 내에 다 돌아 볼 수도 없을 것 같아 나의 감성의 자극하는 전시물 들을 살펴보기로 했다. 곳곳에 감시 카메라가 보이긴 했지만 어디나 사각지대는 있는 법, 몰래 몇 장 찍었지만 직원에게 걸려버렸다. 정교하게 그 시절 한양의 모습을 본떠 만든 모형을 보면서 책 속의 문장과 현장의 실제의 괴리를 줄이는 첫 번째 단서였다. 우선 지하로 내려갔다. 이유는 과거 서울(한양)의 축소해서 만든 모형이 가운데 떡 하니 자리 잡고 있어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