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or.kr e-business 모형과 전략(戰略) 기말 리포트 > independence4 | independence.or.kr shopping

e-business 모형과 전략(戰略) 기말 리포트 > independence4

본문 바로가기

independen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business 모형과 전략(戰略) 기말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6:16

본문




Download : e-business 모형과 전략 기말 레포트.doc




Mahadevan의 Business Model 정이와 Amit & Zott의 Business Model 정이가 어떠한 연관성을 가지는지 설명(說明). David Teece의 2차원(기술의 모방가능성, 보완자산의 중요성) 매트릭스 모형을 적절한 예를 들어 비판. G. Moore의 Chasm理論(이론)을 적절한 예를 들어 비판하고, 보완할 수 있는 Idea를 제시. Business Model 수립시 Value Proposition을 분석하기 위한 용도로서 Kim & Mauborgne의 Buyer Utility Map을 적용하는 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한계를 논의. Stabell & Fjelstad의 Value Configuration 논문을 읽고쓰기, 특정 부분 또는 개괄적 내용을 비판하시오. 이를 수정 또는 보완하고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說明). Slywotsky & Morrison의 Profit Zone의 22개 모형을 분류하는 여러 기준을 개발하고, 이들을 Mapping하고 이의 과정에서 모형들을 통합 또는 세분화 및 이 과정에서 신규 모형들을 제시하시오. 신규모형의 경우 예를 들어 설명(說明). P2P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국내외의 참신한 Business 또는 Application Softw…(To be continued )


학부생 및 대학원생에게 유용한 내용

담겨있는 기말 리포트 자료(資料).

Download : e-business 모형과 전략 기말 레포트.doc( 31 )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e-business 모델 및 전략(戰略) 작성과 관련된 포괄적이면서도 심층적인 내용이
순서

설명



e-business 모델 및 전략 작성과 관련된 포괄적이면서도 심층적인 내용이담겨있는 기말 레포트 자료.학부생 및 대학원생에게 유용한 내용e-business모형과전략기말레포트 , e-business 모형과 전략 기말 레포트감상서평레포트 ,


e-business모형과전략(戰略) 기말리포트

e-business%20모형과%20전략%20기말%20레포트_doc_01.gif e-business%20모형과%20전략%20기말%20레포트_doc_02.gif e-business%20모형과%20전략%20기말%20레포트_doc_03.gif e-business%20모형과%20전략%20기말%20레포트_doc_04.gif e-business%20모형과%20전략%20기말%20레포트_doc_05.gif e-business%20모형과%20전략%20기말%20레포트_doc_06.gif




e-business 모형과 전략(戰略) 기말 리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dependen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dependen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