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 제일제당 `햇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2:34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 분석 - 제일제당 `햇반`.ppt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 제일제당 `햇반`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에 대한 자료입니다.소비자행동분석 자료마케팅성공사례2 , 소비자 행동 분석 - 제일제당 `햇반`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2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I. 서론
선정배경
기업introduction
II. 본론
시장analysis
시장연구
STP전술
마케팅믹스
III.conclusion
IV. 나아갈 방향
시장 analysis
해외 선진 시장 탐구 – 日本 편
전체 시장규모는 95년 기준 920억엔 수준으로 연平均(평균) 14% 성장세
냉동밥 · 볶음밥은 실수요 중심, 무균포장밥은 가정용 수요 신장세
지리적 특징상 천재 지변에 대비한 비상식 욕구 존재
국내 시장밥 시장 추이 : 변천사
냉동밥 시장 : 시장 非활성화 (1993년 ~ )
한국인의 적성상 기름에 볶은 볶음밥, 필라프 등이 시장의 주중
기본적 품질이 떨어졌고, 한국인의 식생활 패턴은 국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밥맛의 찰기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시장 진입 실패
참여 업체 : C 식품, L 식품등이 각 日本 에서 시설 도입하여 볶음밥, 주먹밥 생산과 OEM 방식으로 출시
국내 시장밥 시장 추이 : 변천사
레토르트밥 시장 : 시장 非활성화 (1995년~)
투자비가 저렴하나 품질 수준은 열악하여 시장 진입 실패
참여 업체 …(drop)
다.
Download : 소비자 행동 분석 - 제일제당 `햇반`.ppt( 59 )
소비자행동分析(분석) 자료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