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example(사례) -제일모직 빈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4:43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제일모직 빈폴.hwp
고급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유일하게 고유브랜드로서 확고한 시advantage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일모직의 빈폴은 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 브랜드( 캐주얼 부문)로 선정되고 있으며 정상 판매율, marketing 력, 서비스 등을 종합한 집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98년에는 [서울패션인상],[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99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수상하는 히트상품대상에서 장수히트






다.
빈폴은 런칭 이후 년 mean or average(평균) 매출 30% 이상의 신장율을 보이며 고속 성장을 거듭했으며, 세일이 만연하는 국내 의류시장에서 94년 NO-SALE 정책을 선언함으로써 고가격,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하며 발을 들여 놓았다.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사례-제일모직 빈폴 , 마케팅사례-제일모직 빈폴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제일모직 빈폴
설명
마케팅사례,제일모직,빈폴,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사례-제일모직 빈폴.hwp( 79 )
순서
마케팅example(사례)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example(사례) -제일모직 빈폴
기업紹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