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1:29
본문
Download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pptx
_SLIDE_7_
언론분석
_SLIDE_8_
VISION
Put this out
젊은이들에게 부담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나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된다
Coloring your life
고객에 맞는 색을 찾아주고 다양한 文化(culture) 활동을 통해 고객의 삶을 풍성하…(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8seconds가 젊은 소비자의 외면을 받는 가장 큰 요인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초기 branding의 탄탄한 기획이 뒷받침 되지 못한 부분이 크다.
SPA,브랜드,에잇세컨즈,기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pptx( 19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分析(분석)
순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分析(분석)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
_SLIDE_1_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_SLIDE_2_
목 차
_SLIDE_3_
환경분석
“Uniqlo보다 저렴한 가격,
Zara 보다 뛰어난 디자인”
8seconds 책략
_SLIDE_4_
공중분석
설문기간 : 2012. 5. 21 ~ 2012. 5. 27
대상 : 20대 남, 녀 대학생
_SLIDE_5_
공중분석
스타일리스트-정석
“주로 비슷한 컨셉의 옷이 대부분인 타 SPA 브랜드와는 달리, 8seconds는 여러 가지의 재미있는 컨셉과 컬러, 그리고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스타일로 다양한 구매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長點인 것 같아요”
패션에디터-김혜인
“다른 SPA 브랜드와는 다르게 퀄리티에 신경을 많이 쓴 점이 마음에 들어요. 인스턴트 아이템이 아닌 곁에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에브리데이 아이템이 많고, 좀 더 한국적인 트렌드를 빨리 캐치한 제품들도 눈에 많이 띄어요..”
_SLIDE_6_
공중분석
국내 패션업계 종사자 Interview(MLB 신영주 실장)
패션 업계에서 평가가 어떻습니까
자본대비 기획의 실패라고 생각한다. 8seconds만의 文化(culture) 와 스토리를 만들어 내지 못한 것이 주목 받지 못한 이유다. 8seconds는 패션이 아닐것이다. . 기본에 충실하지도 못하고 해외 SPA 브랜드 모조품에 불과하다. 서두에서 언급한 것처럼 SPA 브랜드의 철학은 스타일링과 감성소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