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렉서스의 국내시장 진출 성공戰略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7:18
본문
Download : 렉서스의한국시장공략.hwp
도요타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시장을 공략했고 지금은 그 어떤 외국 브랜드와 견주어도 떨어지지 않는 브랜드 인지도를 갖게 되었다. 왜 굳이 도요타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시장에 렉서스를 내놓은 것인가? 그리고 도요타는 렉서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어떻게 세계의 로얄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었는가? 그 이유에는 렉서스 제품의 우수함도 있겠지만 그에 따른 차별화된 marketing 전술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자동차 시장…(省略)
Ⅰ.들어가며, , Ⅱ.본문, 1.렉서스 소개, 1) 렉서스 브랜드 소개, 2) 렉서스 연혁, 3) 렉서스 등장배경, 4) 렉서스 주요모델 , , 2.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상황 분석, 1) 국내 수입차 판매 및 점유율 추이, 2) 국내 수입차 브랜드별 판매실적, 3) 경쟁상황(BMW & Mercedes Benz), , 3.렉서스의 마케팅 전략분석, 1) SWOT & BCG 매트릭스, 2) 브랜드 차별화전략, 3) 끝없는 완벽함의 추구, 4)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5) 사회 공헌 프로그램, 6) STP 전략, 7)4P'S, , 4.렉서스의 한국시장 진출 , 1) 렉서스의 한국 수입차 시장 진출, 2) 도요타 실패를 통한 렉서스의 성공, 3) 한국 시장에서의 렉서스 마케팅, , 5.렉서스의 한국시장 성공요인과 개선방안, 1) 렉서스의 성공요인, 2) 개선방안, , Ⅲ.맺으며,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FileSize : 2112K , [경영] 렉서스의 국내시장 진출 성공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렉서스 수입자동차 렉서스의 한국시장 진출 렉서스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Ⅰ.들어가며, , Ⅱ.본문, 1.렉서스 introduction, 1) 렉서스 브랜드 introduction, 2) 렉서스 연혁, 3) 렉서스 등장배경, 4) 렉서스 주요모델 , , 2.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상황 analysis(분석) , 1) 국내 수입차 판매 및 점유율 추이, 2) 국내 수입차 브랜드별 판매실적, 3) 경쟁상황(BMW & Mercedes Benz), , 3.렉서스의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 1) SWOT & BCG 매트릭스, 2) 브랜드 discrimination화戰略, 3) 끝없는 완벽함의 추구, 4) 고객만족 서비스 戰略, 5) 사회 공헌 호로그램, 6) STP 戰略, 7)4P'S, , 4.렉서스의 한국시장 진출 , 1) 렉서스의 한국 수입차 시장 진출, 2) 도요타 실패를 통한 렉서스의 성공, 3) 한국 시장에서의 렉서스 마케팅, , 5.렉서스의 한국시장 성공요인과 改善方案, 1) 렉서스의 성공요인, 2) 改善方案, , Ⅲ.맺으며, , 참고자료(資料) 및 사이트, , , , 자료(資料)크기 : 2112K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도요타렉서스,수입자동차,렉서스의,한국시장,진출,렉서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렉서스의한국시장공략.hwp( 38 )
[경영] 렉서스의 국내시장 진출 성공戰略analysis(분석)
다. Ⅰ.들어가며
Ⅱ.본문
1.렉서스 intro
1) 렉서스 브랜드 intro
2) 렉서스 연혁
3) 렉서스 등장배경
4) 렉서스 주요모델
2.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상황 分析
1) 국내 수입차 판매 및 점유율 추이
2) 국내 수입차 브랜드별 판매실적
3) 경쟁상황(BMW & Mercedes Benz)
3.렉서스의 marketing 전술分析
1) SWOT & BCG 매트릭스
2) 브랜드 차별화전술
3) 끝없는 완벽함의 추구
4) 고객만족 서비스 전술
5) 사회 공헌 program
6) STP 전술
7)4P'S
4.렉서스의 한국시장 진출
1) 렉서스의 한국 수입차 시장 진출
2) 도요타 실패를 통한 렉서스의 성공
3) 한국 시장에서의 렉서스 marketing
5.렉서스의 한국시장 성공요인과 improvement(개선)measure(방안)
1) 렉서스의 성공요인
2) improvement(개선)measure(방안)
Ⅲ.맺으며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처음 렉서스가 등장했을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렉서스를 도요타의 차라고 생각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