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or.kr [REPORT]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 independence6 | independence.or.kr shopping

[REPORT]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 independence6

본문 바로가기

independen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REPORT]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0:18

본문




Download :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ppt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1.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2_.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3_.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4_.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5_.gif
동기는 개인으로 하여금 어떠한 행동을 자극하는 내적상태를 의미함. 동기는 목표지향이 활동이 유발되고 지속되는 과정임. 동기는 일반적으로 행동을 자극하고 지시하며 유지하는 내적상태로 정의함.
(2) 포더의 욕구위계이론 : 작업동기에의적용


3. 목표(目標)에 근거한 동기이론
순서
2. 욕구에 근거한 동기이론

동기는 개인으로 하여금 어떠한 행동을 자극하는 내적상태를 의미함.




알더퍼의 생존 - 관계 - 성장이론
동기는 일반적으로 행동을 자극하고 지시하며 유지하는 내적상태로 定義(정의)함.


Download :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ppt( 82 )




동기는 목표지향이 활동이 유발되고 지속되는 과정임.
설명
1. 동기의 concept(개념)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1) 매슬로우 이론의 교육조직에 적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매슬로우, 알더퍼, 포더의 욕구


4. 신념에 근거한 동기이론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dependen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dependen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