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or.kr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 > independence6 | independence.or.kr shopping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 > independence6

본문 바로가기

independen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1:47

본문




Download :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hwp





세 번째 그림은 “닦아요. 이제 목욕 다 하고 수건으로 닦아요” 라고 하였다.
그리고 나서 선생님이 아동에게 “00이 목욕하는거 짚어 보세요” 라고 요구하였는데, 아동이 다른 그림을 짚었다. 언어장애아동의%20관찰보고서_hwp_01.gif 언어장애아동의%20관찰보고서_hwp_02.gif 언어장애아동의%20관찰보고서_hwp_03.gif

언어장애아동의관찰보고서
순서


설명

Download :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hwp( 40 )






,인문사회,레포트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 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손을 씻는 제스처를 보여주며 , “이게 씻는 거예요. 뽀송뽀송” 이라고 말…(省略)
레포트/인문사회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 입니다. 언어장애아동의관찰보고서 ,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인문사회레포트 ,

다.
선생님이 그림판에 있는 그림에 대해 설명(說明)하며 “친구가 모래에서 흙장난하고 있네. 꼬질 꼬질, 더러워요“
라고 하고 두 번째 그림을 가리키며 “목욕해요.” 라고 하며 씻는 모양을 취하였다.
그 다음 해결해야할문제는 순서적인 이야기 그림판 이였는데, 그림판의 내용은 ‘더러워요->목욕해요->닦아요’ 이 내용이었는데, 선생님이 “00이, 오늘 아빠랑 목욕 갔다왔다 면서?” 라고 하자
“네” 라고 대답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dependen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dependen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