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分析(분석)및 브랜드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1:08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pptx
Download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pptx( 84 )
_SLIDE_1_
유니클로 성공instance(사례).
_SLIDE_2_
1
Marketing Issue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Marketing Issue
1. SPA Brand
-1986년 미국 청바지 회사 GAP이 도입
저렴한 이미지 탈피 위해, 유명 디자이너 및 셀레브리티와 제휴
기존 의류업체의 일방적인 트렌드 제시 x SPA 소비자 反應, 트렌드 따라감
Marketing Strategy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_SLIDE_4_
Marketing Issue
1. SPA Brand
Marketing Strategy
글로벌 SPA의 규모
글로벌 3대 SPA Brand의 국내 성장
18조 6645억원
18조 3770억원
16조 8590억원
_SLIDE_5_
Marketing Issue
1. SPA Brand
Marketing Strategy
유니클로의 SPA 체계
자사의 일관된 컨트롤
_SLIDE_6_
2
유니클로 브랜드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
_SLIDE_7_
UNIQLO
야나이 다다시 회장 설립 Fast Retailing사의 SPA 브랜드
‘시장 수요를 제 때 파악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싼 값에
입을 수 있는 의류를 공급한다’
‘Unique Clothing Warehousing’-` UNIQLO
2005년 롯데 쇼핑과의 합작으로
FRL Korea 법인 설립, 한국 진출
Marketing Strategy
1. 유니클로 브랜드analysis(분석)
1984
UNIQLO 런칭
1998
후리스 출시
2001
첫 세계진출
2005
한국 진출
2003
Heattech 출시
2012년 현재
국내 매장 수만 88개
_SLIDE_8_
저가
지향형
브랜드지향형
유행
추종형
품질
지향형
소비자 특성(特性)에 따른
시장세분화…(skip)
유니클로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分析(분석)및 브랜드分析(분석)






순서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과 유니클로 성공요인 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分析(분석)및 브랜드分析(분석)
유니클로,마케팅전략과,유니클로,성공요인,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