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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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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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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point 분야는 e-KM, CRM 시스템 구축이다.


7) 대우증권

지난 99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10개월간 marketing 부·업무개발부·업무시스템부 등이 참여해 데이터웨어하우스를 외주형태로 추진했다. 개발 범위는 analysis(분석) DB인프라·CRM·marketing 관리시스템·온 라인통계처리시스템 등이다. 이외에 시티뱅크 카드로 물건을 구입한 후 도난당할 경우 그 제품 값 전액을 돌려주기도 하고, 분쟁이 발생하면 일단 고객에게 환불조치를 한 후에 판매자와 분쟁을 해결하였다. 투자자들은 대우 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리서치 를 자유롭게 접할 수 있는 맞춤정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아 CRM시스템은 경영전략(strategy), 조직 및 프로세스, 고객접점 채널상의 모든 데이터와 시스템을 고객중심에 맞춰 구축한다.

jj1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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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jj1 , E-CRM경영경제레포트 ,

다. 우리나라의 일부 할인점이 고객확보의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는데, 시티뱅크는 가격에 대해 책임질 필요가 없는 금융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수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고객은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시티뱅크의 것만을 사용하게 되었다.

e-KM시스템은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축적하고 있는 경제 및 기업에 관한 정보와 관련 데이터 및 analysis(분석) 를 체계화해 공유하고 누리망 상에서 리서치 를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이에 따라 주요고객 파악, 고객 이탈방지, 우수고객 유지, 잠재고객 활성화를 통해 고객가치 증대와 고객니즈·상품속성·시장정보에 기초한 통합marketing 을 추진하여 기업 수익 창출을 목표(goal)로 하고 있다아 특히…(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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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6. 시티뱅크의 고객고착 프로그램(program])

시티뱅크는 「한번 고객을 평생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각종 프로그램(program]) 을 운영하고 있다아 시티뱅크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물건을 구입한 후, 30일 이내에 그 가격보다 더 저렴한 곳을 고객이 발견하고 이를 증명하면 차액을 돌려주었다. 대우증권은 e-KM시스템 구축을 통해 업무프로세스의 improvement과 수익예상 모델의 표준화, 다양하고 전culture된 리서치 의 체계적 생산이 가능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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