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논문 교육학과 지역 교육을 통한 노인교육의 피료썽 및 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6:01본문
Download : 지역 교육을 통한 노인교육의 필요성 및 과제(2).zip
순서
1. 노인교육의 필요성(必要性)
Ⅰ) 서론
2. 경로당의 기능과 역할
.
Ⅴ) conclusion(결론) 및 제언
레포트 >
-9462_01.gif)
-9462_02_.gif)
-9462_03_.gif)
-9462_04_.gif)
-9462_05_.gif)
2. 연구 방법
,,
목 차
설명
3.노인 레크레이션 참여도가 대인 태도에 미치는 influence
2. 노인교육 참여후 가정 생활 에서의 변화
3. 연구 分析(분석) 방법
3.노년기 교육에 대한 욕구
4. 봉사 활동 후 교사들의 정서적 변화
1. 연구대상
부록(설문지)
1. 연구목적
1. 연구 목적
the twenty-first century를 표현하는 point어는 평생교육 비젼을 표현하는 슬로건으로 지역 학습사회가 즐겨 사용되고 있기에 학계에서도 교육에 대한 토론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지역사(歷史)회에서도 평생학습
1. 노인교육 참여 現況
서지사항
2. 조사 도구
졸업논문 교육학과 지역 교육을 통한 노인교육의 피료썽 및 과제
Ⅲ) 연구방법
,,
Ⅱ) 理論(이론)적 배경
4. 노인 레크레이션의 정이와 기능
Ⅳ) 연구 分析(분석) 및 결과
Download : 지역 교육을 통한 노인교육의 필요성 및 과제(2).zip( 14 )
Ⅰ) 서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