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기업example(사례) 및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4:08본문
Download : SNS기업사례 및 활용.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NS기업사례 및 활용.pptx( 49 )
_SLIDE_1_
SNS기업事例 및 활용
_SLIDE_2_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웹 상에서 이용자들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트위터, 싸이월드, 페이스북 등 이 대표적이다.
웹 상에서 인맥 관계를 강화시키고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고 한다
인터넷(Internet)에서 개인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하고,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라 할 수 있다
_SLIDE_3_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장점(長點)
1.쌍방향communication
2.타겟 접근 용이성
3.빠르고 쉬운 고객의 needs 파악
4.저비용, 최단시간 의 투입
-` 높은 효과(效果)
_SLIDE_4_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단점
1.짧은 URL의 사이트 확인 불가능
2.특징(피싱사이트로 연결)
3.개인정보 노출
_SLIDE_5_
SNS활용기업
페이스북 -좋아요약3,000명
미투데이- 미친약4,000명
트위터-팔로워33,000명이상
한달average(평균)노출도100만회이상
_SLIDE_6_
프로모션 광고영상을 이용해
유튜브,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퍼졌고 `하이네켄` 하면 `축구`라는 formula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봄 혼다 페이스북 페이지 팬 1백만 명 돌파
_SLIDE_7_
일명 ‘스타 CEO’로 불리우는 트위터 유명인
트위터 팔로어는 10만명이 훌쩍 넘음
재치 넘치는 트윗 및 사진으로 기업의 친근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인기를 얻고 있음
박 회장은 팔로워들에 대한 소탈하고 즉각적인 답변으로
유명
박 회장은 최근 아들이 다쳐…(skip)
SNS기업사례 및 활용 , SNS기업사례 및 활용경영경제레포트 , SNS기업사례
순서
SNS기업example(사례) 및 활용
SNS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SNS기업example(사례) 및 활용






다.
`Honda Loves You Back`라는 캠페인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