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yahoo)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6:15본문
Download : 야후(yahoo) 마케팅분석.ppt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6.gif)
야후(yahoo) marketing analysis
순서
Kr.YAHOO.com
CONTENTS
환경分析(분석)
1-1. 2M
1-2. 3Cs
2. STP
3. 마케팅 전략(戰略) 및 4P MIX
3-1. 마케팅 전략(戰略)
3-2. 4P MIX
4. conclusion(결론)
1. 환경分析(분석)
1-1. 2M
1)MACRO (거시적 요인)
(1)Internet 사용량 및 연령대 폭이 지속적 늘어남
(2)정보의 계속적 증가-정보가 어디있는지가
중요해짐
(3)사이트간 convergence(교합)늘어남
2) market
(1)포털사이트의 시장확대
(2)naver, 다음, 네이트
순으로 접속순위
(3)단순 검색 이외 다양한
서비스 제공
(4)전체 1-5위까지 mean(평균)방
문자수 포털사이트가 점유
1-2. 3Cs
1)CONSUMER
①네이버나 야후나 둘 다 검색 서비스의 비중이 상당히 큼.
②한 사이트내 에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소화하려 함.
(검색, 뉴스, 오락, 정보, 메일링, 커뮤니티활동)
③쉽고 정확한 검색에 대한 욕구의 지속적으로 추구.
(제대로 분류되지 않고 쏟아지는 정보, 정확성결여, 빠르고 정확한 정보만
쉽게 찾고 싶어함)
④무의식적으로 Internet 접속(Internet 스타트 시 포탈 사이트를 처음으로 스타트 높음)
2)COMPETITOR
단점
?지식인 서비스는 부정확할 수 있따(지식인 서비스
공통적 사항)
?딱히 다른 포털과 discrimination성을 띈 서비스가 없다
NAVER
장점(長點)
-커뮤니티(까페, 블로그) 활성화 되고 있음
-지식검색 압도적 지위 - 지식인에 더불어서
책 본문검색도 추가됨
-한게임과 연계되어 있음
3)COMPANY
-전통적 검색 사이트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기업
-검색 이외에 다양한 서비스 제공
-직접 분류되어서 높은 정확도
-야미 출시 - 세계적 멀티미디어 검색
-키드 서비스에 관해선 업계 1위
-커뮤니티 서비스가 약하다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의 부재
-비세련된 이미지
4)SWOT 分析(분석)
T
경쟁자의 선전
…(To be continued )
야후,yahoo,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야후(yahoo)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 야후(yahoo)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야후 yahoo 마케팅분석
Download : 야후(yahoo) 마케팅분석.ppt( 82 )
야후(yahoo) marketing analysis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