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종류와 인터넷 광고의 향후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0:00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종류와 인터넷 광고의 향후 전망.ppt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일반적인 인터넷 광고의 종류 그리고 인터넷 광고와 일반광고의 차이점에 대한 비교와 배너광고의 장단점 등을 소개하고, 인터넷 마케팅의 향후 전망 등에 대해 정리한 자료임인터넷광고마케팅의종류와인터넷광고의향후전망 , 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종류와 인터넷 광고의 향후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인터넷광고마케팅의종류와인터넷광고의향후전망
설명






Download : 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종류와 인터넷 광고의 향후 전망.ppt( 19 )
1. 인터넷(Internet) 광고의 개요
2. 인터넷(Internet) 광고의 유형
(1) 배너 광고
(2) 텍스트 광고
(3) 스폰서쉽 광고
(4) 이메일 광고
(5) 마이크로 사이트, 제휴 사이트
(6) 리치 미디어
(7) 기 타
3. 인터넷(Internet) 광고와 일반광고의 비교
4. 배너광고의 유형과 장단점
5. 인터넷(Internet) 광고 전술
6.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향후 展望(전망)
2. 인터넷(Internet) 광고의 유형
(4) 이메일 광고
- Direct E-mail : 이메일의 컨텐츠자체가 광고
- E-mail Sponsorship : 타 기업의 뉴스레터 등의 이메일에 스폰서 쉽 형태로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를 삽. 기업의 신제품 紹介,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행사 고지 및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많이 쓰임.
goal(목표) 에 맞는…(省略)
본 reference(자료)는 일반적인 인터넷 광고의 종류 그리고 인터넷 광고와 일반광고의 차이점에 대한 비교와 배너광고의 장단점 등을 introduce하고, 인터넷 마케팅의 향후 전망 등에 대해 요약한 reference(자료)임
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종류와 인터넷 광고의 향후 전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