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5:22
본문
Download :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docx
빈도, 중요도 면에서도 가장 높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아 스마트폰 컨텐츠의 영상 활용 비중은 계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으며, 다수의 사용자가 함께 이용하는 앱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아 하지만 스마트폰 화면은 컨텐츠 활용대비 작은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아
도표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스마트폰 이용자수는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용자 대부분은 스마트폰 선택에 있어 화면의 크기, 화질을 중시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아 또한 전체적인 디자인과 크기 역시 구매의 중요한 기준이 되는 것을 알 수 있다아 이러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파악하여 신상품을 개발하고자 하였다.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
Contents
Product Innovation Charter
Product Concept
Concept Evaluation
Design
Technology
Pricing
Launch Management
P.I.C [Product Innovation Charter]
Background
‘The bothersomeness technique of scoring problems’ : 스마트폰 사용에 관한 문제를 생각해봤을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것 중 하나가 작은 화면이다.
Focus(target)
- 따라서 우리의 타겟은 젊은 스마트폰 활용자로 선택하였다. 또한 연동된 어플의 지속적인 개발과 업…(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Download :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docx( 92 )
레포트/기타
Smartphone,Beam,Projector,ANY,Beam,기타,레포트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 ,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기타레포트 , Smartphone Beam Projector ANY Beam
다.
Goals-objectives
- 우리의 goal(목표) 는 20~30대의 스마트폰 유저 중에서 10%의 유저들이 우리의 제품을 사용하게 만드는 것이다.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은 영상 및 게임 등의 컨텐츠를 즐겨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이러한 잠재적인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이 성공적인 신상품 개발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였다. 20대~30대 가량의 스마
트폰 활용자들을 goal(목표) 로 하였으며, 이들에게 스마트폰 빔프로젝터의 잠재적 수요를
인식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