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의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6:06본문
Download :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ppt
삼성화재는 선진금융기법 도입, 상품개발력 강화, insurance 마케팅의 혁신 및 언더라이팅
기법의 육성, 전 임직원의 프…(To be continued )
삼성화재의 marketing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순서
고객 지향적인 경쟁력 강화로 건전한 재무구조를 갖춘 the twenty-first century 세계 30대 insurance회사를
만들기 위해 뛰고 있는 삼성화재는 1952년 1월 26일 한국안보화재해상재insurance(주)로
설립되어 1993년 12월 삼성화재해상insurance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삼성화재_0807 ,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삼성화재_0807
Download :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ppt( 16 )
삼성화재의 marketing 전략
,경영경제,레포트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규모나 재무구조, 경영 측면에서 국내 최고의 손해insurance회사가 된 삼성화재는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 china, 인도네시아, Japan,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에서 의욕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각국 선진 insurance사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영업망을 확충하고
세계 주요 도시에 현지 보상체계를 구축하는 등 세계적인 초일류 종합안심서비스 기업을 향해 착실하게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