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5:08본문
Download : 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9 )
_SLIDE_1_
노키아의 경영전략(strategy) 및 정보 기술 활용
_SLIDE_2_
노키아 기업紹介(소개)
PART1
노키아 목차
노키아의 Five Force Model
PART2
노키아의 Value Chain
PART3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 대안
PART4
_SLIDE_3_
노키아 기업 紹介(소개)
PART1
_SLIDE_4_
Nokia 자체의 연혁
글로벌화에 발맞쳐
사업지역다각화 전략(strategy)을
위한 해외아웃소싱
전략(strategy)적 제휴 체결
고무회사, 전선회사와의
M&A를 통해 노키아
그룹으로 통합
핀란드에서 목재 펄프
공장으로 처음
2001~2002년
한국휴대폰 시장
진출 및 실패
이동전화 단말기와
정보통신 인프라 부문
집중화 전략(strategy) 실행
NOKIA 紹介(소개)
2002~현재
세계 휴대폰 시장의
리더로서
굳건히 자리를 지킴
노키아는 어떤 회사인가
_SLIDE_5_
현재 노키아의 사업 동향
모바일 (48%) : 핸드폰 생산, 관련 부품 생산.
네트워크 (28%) : 유무선 통신망.
멀티미디어(20%) : 게임, 음악 등의 멀티미디어 제품 제공.
기업 해답 (4%) : 기업 해답 제공.
▶ HW중심에서 관련SW로의 사업 확장.
_SLIDE_6_
노키아의 Five Force Model
PART2
_SLIDE_7_
적정한 진입장벽
높은 수준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 요구
china(중국) 중소 휴대폰 업체들의 저가휴대폰시장진입
Moderate
weak
약한 공급자의 교섭력
휴대폰외주생산중단&자체생산
부품업체들간의 경쟁
high
strong
높은 대체재의 위협
태블릿pc출시
기존의 다양한 포터블기기
강한 산업내의 경쟁
브랜드기업의 치열한 경쟁
apple의 상승세
china(중국) 중소기업의 저가시장경쟁
Moderate
적정한 구매자의 교섭력
구매자의 쉬운 정보획득
제품의 差別화
노키아의 Five Force Model
_SLID…(省略)






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노키아경영 노키아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노키아경영,노키아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