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or.kr [2021]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방법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strategy,한진택배 > independence7 | independence.or.kr shopping

[2021]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방법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strategy,한진택배 > independence7

본문 바로가기

independen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1]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방법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strategy,한진택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3:16

본문




Download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hwp






한진택배의%20서비스%20프로세스%20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_hwp_01.gif 한진택배의%20서비스%20프로세스%20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_hwp_02.gif 한진택배의%20서비스%20프로세스%20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_hwp_03.gif 한진택배의%20서비스%20프로세스%20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_hwp_04.gif


설명




Download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hwp( 35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경영경제레포트 , 한진택배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한진택배서비스 택배서비스전략 한진택배





순서
한진택배,서비스,프로세스,개선,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경영경제,레포트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방법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strategy,한진택배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방법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strategy,한진택배

레포트/경영경제
CONTENTS
`서론`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紹介

3. 한진 택배 서비스 紹介

4. 택배 산업 상황

`본론`

5. 서비스 problem(문제점) 分析(분석)

6. 서비스 problem(문제점) 확인

`결론`

7. 인적 서비스의 질적 향상 대책

8. 분실/파손 제품에 대한 예방 대책

9. 기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책

`reference`
`서론`
1. 기업선정동기
국내 최초의 택배기업이지만 고객 불만족이 가장 많은 택배기업.
타 경쟁업체에 비해 비교적 큰 그룹이며 같은 그룹 내에 서비스 선진 기업(대한항공)이 존재 함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평가가 가장 낮음
2. 기업紹介

1) 회사개요

회사명(주) 한진대표이사석태수주소서울시 중구 남대문로2가 118 한진빌딩 신관21층대표전화02-728-5114자본금599억 원조직본사 : 3본부 6실 8부
지점 : 5본부 20지점매출액10,846억 원 (2xxx년)종업원수2117명홈페이지http://www.hanjin.co.kr/ http://hanex.hanjin.co.kr/

2) 재무정보

구분2xxx년2009년2008년매출액점유율매출…(skip)

3) 경영이념

4) 한진 조직도

①예 ②아니오

①1회 이하 ②1~3회 ③3~5회 ④5~8회 ⑤8회 이상

①우체국택배 ②한진택배 ③대한통운 ④삼성택배 ⑤로젠택배 ⑥옐로우캡

⑦현대택배 ⑧경동택배 ⑨CJ GLS택배 ⑩CJ HTH택배 ⑪KGB택배 ⑫아주택배

①가격 ②빠른 배송 ③쉬운 인터넷(Internet) 검색 ④인지도

⑤기타( )

①2000원~3000원 ②3000원~4000원 ③4000원~5000원

④5000원~6000원 ⑤기타( )

①매우 그렇다 ②그렇다 ③보통이다 ④그렇지 않다 ⑤매우 그렇지 않다

①매우 그렇다 ②그렇다 ③보통이다 ④그렇지 않다 ⑤매우 그렇지 않다

①매우 그렇다 ②그렇다 ③보통이다 ④그렇지 않다 ⑤매우 그렇지 않다

①매우 신뢰한다 ②신뢰한다 ③보통이다 ④신뢰하지 않는다 ⑤매우 신뢰하지 않는다

10. 인수자 부재중일 때 방문표시(스티커등) 및 전화(저녁시간등)로 재 배송 통지를 받았습니까

①예 ②아니오

11. 물품이 약속한 날짜 및 시간에 맞추어 정확하게 배송되었습니까

①매우 그렇다 ②그렇다 ③보통이다 ④그렇지 않다 ⑤매우 그렇지 않다

12. 귀하께서는 택배서비스 이용 시 불만 혹은 피해를 입으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있을 경우 12-1, 없을 경우 14)

①예 ②아니오

12-1. 귀하께서 입으신 가장 큰 불만


다.
Total 25,2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dependen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dependence.or.kr All rights reserved.